데블위딘:삿갓,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리얼리티를 선보이다!
삿갓뉴코어 게임즈는 멀티 플랫폼 2.5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데블위딘:삿갓'을 21일 전 세계에서 플레이스테이션5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했다. 이 게임은 주군을 잃고 배신당한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그리고 있다. 배경은 갑자기 출현한 '검은쐐기'로 인해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게 된 가상의 조선 세계이다.
게임은 최신 언리얼 엔진 5.4를 활용하여 시네마틱과 신감각의 액션 트렌드를 반영한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을 담고 있다. 한국적인 배경과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관이 조화를 이루어 동서양의 미가 혼합된 색다른 비주얼을 제공한다.
게임 진행 방식은 소울라이크와 메트로바니아 요소가 조합된 전통적인 횡스크롤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레벨업하면서 다양한 스킬을 습득하게 된다. 이러한 스킬 성장과 교체 요소는 각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춰 적용할 수 있으며, 방대한 맵에서 캐릭터 성장을 위한 아이템과 전투력을 향상시켜줄 유물을 찾아 나가는 재미를 제공한다.
뉴코어 게임즈는 올해 4월 스팀과 스토브에서 '데블위딘:삿갓'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공개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했다. 이후 7개월 동안 얼리 액세스 버전을 체험한 글로벌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임성을 개선하였다.
이만재 뉴코어 게임즈 총괄 디렉터는 "얼리 액세스 기간부터 정식 출시까지 최종 폴리싱에 집중해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주력했다"고 발표하며, "오늘의 결과물이 액션 어드벤처 유저들의 관심과 공감대를 받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