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11주년 백서 발간으로 미래 인재 육성 발판 마련
국내 게임 산업의 발전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활동해 온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 설립 11주년을 맞아 21일 ‘게임인재단 11주년 백서’를 발간했다. 이 백서는 게임인재단의 비전, 미션, 주요 사업 활동 등의 내용을 포함하며 지난 11년간의 활동과 성과를 종합적으로 정리한 자료집이다.
게임인재단은 2013년에 설립된 이후 게임인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인재 양성, 창작 지원, 장학 후원 등 다양한 노력에 앞장서 왔다. 이번 백서는 이러한 활동들을 총망라하였으며, 재단이 게임 산업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을 제시하고 게임이 단순한 오락을 넘어 사회와 미래 산업에 미치는 긍정적 역할을 조명하였다.
게임인재단 측은 이번 백서가 지난 11년간의 성과를 기록하는 것뿐 아니라, 재단의 미래 방향성을 확인하는 역할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게임 산업의 인재들이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게임을 문화 콘텐츠로 인정받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이번 백서는 게임인재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단의 활동과 성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