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데블위딘: 삿갓', 21일 글로벌 출시 예고
뉴코어게임즈는 신작 게임 '데블위딘: 삿갓(The Devil Within: Satgat)'을 플레이스테이션5, 스팀, 그리고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를 통해 21일 오후 4시에 전 세계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주군을 잃고 배신당한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을 응징하는 내용을 다룬 액션 멀티플랫폼 2.5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데블위딘: 삿갓'은 최신 언리얼 엔진 5.4를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시네마틱과 화려한 연출이 돋보인다. 가상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관이 특징으로, 동서양의 미적 요소가 혼합된 다채로운 비주얼을 제공한다.
회사는 지난 4월 9일에 스팀과 스토브에서 '데블위딘: 삿갓'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공개했으며, 이후 7개월 동안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해왔다. 이만재 뉴코어게임즈 총괄 디렉터는 정식 출시 소감으로 "콘솔 및 PC 플랫폼에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개발해 온 과정이 오늘의 출시로 이뤄졌다"며 기쁨을 표했다.
그는 또한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최종 폴리싱에 집중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노력했다고 언급하며, 정식 출시 버전이 액션 어드벤처 팬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데블위딘: 삿갓'은 인디 개발사의 노력이 담긴 작품으로, 다양한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