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C', AGF 2024에서 첫 공개 예정!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의 신작 '프로젝트 C(가칭)'가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AGF는 애니플러스, 대원미디어,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디앤씨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 문화 축제이다.
이 회사는 지난 지스타 2024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프로젝트 C'를 AGF 2024에서도 다양한 전시 체험 부스를 통해 관람객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프로젝트 C'는 각국에서 모인 소녀들을 육성하는 판타지 세계의 마법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는 이 마법학교에서 학생들의 멘토 역할을 맡고 있으며, 미소녀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AGF 2024에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C'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관람객들이 이 게임의 매력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프로젝트 C'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게임의 매력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