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출시 확정? 삼성 갤럭시Z플립 FE 소식에 소비자 기대감 UP
시장조사업체 DSCC의 로스 영 CEO가 삼성전자의 보급형 폴더블폰인 ‘갤럭시Z플립 FE’가 2025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IT매체 샘모바일은 19일(현지시간) 이 정보를 보도했다.
로스 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엑스(@DSCCRoss)를 통해 "갤럭시Z플립 FE를 기다리는 분들은 기대해도 좋다"며, 이 제품이 2025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이 제품은 삼성의 갤럭시Z플립 7과 동일한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Z플립 FE는 원가 절감을 위해 구형 카메라와 칩셋을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삼성의 엑시노스 2400 또는 엑시노스 2400e 칩이 적합할 수 있지만, 출시까지 1년 이상 남아 있어 엑시노스 2500 칩이 사용될 가능성도 제기됐다.
또한, 로스 영은 삼성이 갤럭시Z 폴드의 보급형 모델은 개발하고 있지 않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삼성전자의 보급형 폴더블폰은 클램셸 스타일의 플립 모델에 한정될 전망이다.
이와 같은 정보는 소비자들에게 보급형 폴더블폰의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소식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의 차기 폴더블폰 출시 일정과 관련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