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2, AGF 2024에서 1.5주년 기념 특별 행사 개최!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Anime×Game Festival 2024'(AGF 2024)에 참여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 축제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참가 결정은 '브라운더스트2'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제 1전시장 내 별도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게임 내 캐릭터인 '마스커레이드 바니 셀리아', '나이트메어 바니 이클립스', '데이드림 바니 모르페아'로 변신한 코스어의 무대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 첫째 날인 7일 오전에는 별도의 무대인 '블루스테이지'에서 게임의 코스프레를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관련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자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코스어의 사인이 담긴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비롯한 주요 개발진이 참석하는 사인회도 열리며, 참가자들에게는 VIP 쿠폰과 개발자 사인 굿즈가 증정된다. 현장에서는 가챠쇼 및 퀴즈쇼 이벤트도 진행되어,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쿠폰이나 AGF 2024 한정 굿즈가 제공된다.
부스에서는 일러스트 포스터북, 장패드,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SNS 공유와 스탬프 랠리 등의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브라운더스트2 팀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