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NHN과 함께 포커 챔피언십 개최… 총상금 3억1000만원!
빗썸이 NHN과 협력하여 ‘빗썸 X 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대회는 포커 게임을 중심으로 한 대회로, 더블에이 포커 게임의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와 오프라인 본선을 통해 진행된다. 총 상금은 3억100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다.
대회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열흘 동안 온라인 토너먼트인 새틀라이트 경기가 실시된다. 참가자들은 매일 오후 7시 30분과 10시에 500장의 본선 진출 참가권을 두고 경쟁하게 된다. 생애 최초로 빗썸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참가권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더블에이 포커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단, 이 혜택은 더블에이 포커를 통해 빗썸 가입 이벤트에 등록해야 받을 수 있다.
본선 및 결선 경기는 다음달 7일과 8일에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본선에서 500명의 참가자 중 상위 75명이 결선으로 진출하며, 결선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우승자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1억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상금으로 받을 수 있다.
대회 마지막 날에는 결선 경기 외에도 참가자와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빗썸 X 더블에이 포커 프리롤’ 이벤트가 열린다. 이 프리롤은 선착순 200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빗썸 포인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되는 친선 이벤트이다. 대회장에서는 다양한 기념품과 쿠폰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챔피언십이 네이버 N골프와의 공동 주최 아마추어 골프대회, 탄소중립 사이클링 대회 그란페스타 후원, 롯데월드 제휴에 이은 네 번째 컬쳐 프로젝트임을 강조했다. 또한, 문화와 가상자산을 결합하여 더욱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