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신규 서버 및 쌍검사 클래스 27일 출시!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신규 서버와 클래스를 오는 27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신규 서버 '에차빕1'과 '에차빕2'는 부스팅 서버로, 기존 서버에 비해 약 500% 증가된 성장 속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부스팅 효과가 적용된 서버는 이번이 처음이다.
신규 클래스 '쌍검사'도 함께 공개되었으며, 이 클래스는 먼 거리의 적을 끌어들이거나 돌진하는 강력한 전투 스킬을 갖추고 있다. 넷마블은 '쌍검사'의 실루엣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서버와 쌍검사 클래스를 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26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빛나는 정령 소환권'과 '축복의 석판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당일인 27일에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령, 탑승물, 장비 등의 영웅 등급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200만원 상당의 보상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서버와 클래스 출시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으로 해석된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증대시킬 예정이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