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 리워크 및 신규 난이도 추가 발표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캐릭터 리워크 작업을 진행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리워크는 기존 캐릭터에 초필살기와 전용 무기를 추가하여 더욱 향상된 능력치를 부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조'와 '슈리 스탐가르드' 캐릭터가 리워크되었으며, 이들은 차주 점검 시 '베라딘'과 '알시온'의 리워크도 예정되어 있다. 리워크된 '한조'는 로그 클래스 캐릭터로서 고유 스킬 '칠흑의 주인'이 변경되었고, 새로 추가된 초필살기 '환영살진'이 특징이다. 반면, 파이크 클래스 캐릭터 '슈리 스탐가르드'는 고유 스킬 '신전의 청룡'이 리워크되었다.
라인게임즈는 메인 스토리 21장과 22장에 '하드 난이도'를 추가하여 플레이어들이 보다 어려운 도전 과제를 통해 기존보다 더 향상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에 따른 회원 혜택 이벤트도 실시된다.
'한조'와 '슈리 리워크 이벤트'는 11월 2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 이벤트에서 두 리워크 캐릭터의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한조의 기억의 파편(전설)'과 '슈리의 기억의 파편(전설)'을 받게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별 전투 훈련' 이벤트도 진행되며, 과제를 완료하면 여러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오는 12월 3일 점검 전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빙고 이벤트'가 열려 게임 내 빙고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일일 미션을 통해 '은빛 룬 상자', '비트', '엘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