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아스트론시큐리티와의 협력으로 클라우드 보안 신사업 본격화
이글루코퍼레이션이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전문 기업 아스트론시큐리티와 협력하여 신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20일 발표된 바에 따르면,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아스트론시큐리티와 전략적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아스트론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술과 공공 분야에 특화된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역량을 보유한 회사이다. CNAPP는 클라우드 보안 형상관리(CSPM), 클라우드 계정 및 권한 보호(CIEM),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CWPP)을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위험의 우선순위를 파악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이번 투자로 기술적 교류를 확장하고 신규 클라우드 사업 기회를 발굴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모두를 아우르는 보안 플랫폼을 강화하고, 보안 시스템을 다층으로 구성해 더 높은 효율성을 추구할 계획이다.
전략적으로,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다층보안체계(MLS),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로트러스트, 소프트웨어 자재 명세서(SBOM) 등 최신 보안 체계를 적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득춘 대표는 "아스트론시큐리티의 CNAPP 기술력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신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