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2024에서 17종 신작 공개하며 관람객 사로잡다
그라비티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4에서 다수의 신작을 발표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 회사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된 이 게임쇼에 50부스 규모로 참가하여, 라그나로크 IP와 신규 IP 기반의 게임 총 17종을 선보였다. 특히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와 같은 신작들은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그라비티는 부스 방문객들이 출품작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전체 시연대를 마련했으며, 높은 반응을 얻었다. 부스 중앙의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가 출품작을 소개하고, 매일 특별 게스트와 유저들이 팀을 이루어 게임 대전을 벌이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러한 현장 프로그램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비롯한 경품 증정을 통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참석자들은 이 쿠션의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그라비티 게임 네이버 라운지 가입 및 스팀 페이지 구독을 통한 추가 경품 이벤트도 진행돼,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몰렸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4를 위해 특별 홈페이지 ‘Start with GRAVITY’를 개설하여 출품작과 행사 정보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왔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유저들도 현장 라이브 방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관람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모든 관람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현장에서 받은 의견들을 바탕으로 신작을 더욱 완성도 높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