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업데이트를 1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의상의 육성 캐릭터인 '[Lunatic Lab] 아그네스 타키온'과 '[물결 사이의 에메랄드] 사일런스 스즈카'가 공개되었으며, 이들은 여름 합숙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 이벤트 '여름의 햇살은, 푸르고 잔잔하게'에 등장한다.
이 스토리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신규 우마무스메를 육성하면서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SSR [Seaside Bloom] 에어 그루브 서포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서포트 카드로는 'SSR [너와 함께 보는 물거품] 맨하탄 카페'와 'SSR [날려 버리자 핫 서머!] 정글 포켓'이 있다. 이러한 새로운 서포트 카드들은 육성의 재미를 더욱 증가시켜준다.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스마트 팔콘'에게 도전하는 '레전드 레이스'가 열리며,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코파노 리키'와의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제왕상 오이 더트 2000m (중거리) 시계(우) 방향│계절 (봄)'에서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2월 4일까지는 가을맞이 이벤트 '가을의 GI 캠페인 제2 탄'이 열리며, 각 개최 기간 동안 제공되는 한정 미션을 클리어하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같은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