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1월 27일 출시 예고 및 사전등록 혜택 공개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 중인 신작 게임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출시일을 11월 27일로 발표하고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수집형 전략 RPG로, 이용자들은 주인공 아서와 엑스칼리버의 모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 요소는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팀에 편성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용자들은 카멜롯 왕국을 재건하고 보스 및 신화 속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공개된 론칭 티저 영상에서는 주인공 아서와 여러 영웅들이 퀄리티 높은 연출로 전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재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설등급 영웅 ‘모르가나’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 ‘행동력 50개’, 그리고 ‘1만 골드’가 제공된다.
또한, 휴대폰을 통해 사전등록을 마친 이용자들에게는 크리스탈 2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러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게임의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넷마블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가 많은 게이머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