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0월 27일 출시 확정 및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출시일을 10월 27일로 확정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수집형 전략 RPG로, 플레이어는 주인공 아서와 함께 엑스칼리버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체험하게 된다.
게임은 ‘아서왕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카멜롯 왕국을 재건하는 과제와 함께 보스 및 신화 속 몬스터와의 전투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론칭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 영상에서는 주인공 아서와 여러 영웅들이 화려한 전투 장면을 연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전설등급 영웅 '모르가나'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 ‘행동력 50개’, ‘1만 골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휴대폰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한 경우, 추가로 크리스탈 200개가 제공된다.
이러한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사용자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참여를 유도하는 전략으로 보인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수집형 RPG 장르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는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