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아서: 레전드라이즈’ 27일 출시! 사전등록 혜택 풍성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 중인 신작 ‘킹아서: 레전드라이즈’의 출시일을 27일로 정하고, 이에 대한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은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이용자들은 주인공 아서와 함께 엑스칼리버를 사용할 수 있는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게임은 아서왕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이들을 팀에 편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카멜롯 왕국을 재건하고 보스 및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론칭 티저 영상에서는 아서와 다양한 영웅들이 고퀄리티의 전투 장면을 선보인다.
현재 ‘킹아서: 레전드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설등급 영웅인 ‘모르가나’를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 ‘행동력 50개’, ‘1만 골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휴대폰으로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는 추가로 200개의 크리스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러한 보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출시 전에 미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다.
넷마블은 게임의 퀄리티와 함께 출시 후 이용자들의 반응을 주의 깊게 관찰할 예정이다. ‘킹아서: 레전드라이즈'는 아서왕의 전설을 배경으로 한 흥미로운 내용을 제공하며, 전략적인 gameplay로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