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2024 지스타에서 신작 17종 공개 및 관람객과 소통 강화
그라비티는 2024년 지스타에서 다수의 신작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 회사는 부산 벡스코에서 50부스 규모로 참가하여 '라그나로크' IP와 신규 IP를 활용한 총 17종의 출품작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그라비티는 신작 게임인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등을 처음 공개했다. 이와 함께, 부스 전체에 시연대를 마련하여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부스 중앙에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출품작을 소개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요일별로 특별 게스트와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게임 대전을 펼치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를 찾아주신 관람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관람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지스타에서 공개한 신작과 출품작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받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노력은 그라비티가 향후 게임 시장에서 더욱 높은 완성도를 가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뜻을 담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