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M, 유저 편의성 대폭 강화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유저들의 캐릭터 육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가문 특성 능력치 개편이다. 유저들은 이제 더 적은 포인트로 가문 특성의 최대 레벨에 도달할 수 있으며, 각 레벨 상승 시 획득할 수 있는 능력치가 이전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한,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고려해 이동속도와 같은 능력치들이 낮은 레벨 구간에서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가문 특성의 육성 순서가 재조정됐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선호하는 고급 제작 재료인 ‘아이다늄’의 수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각 마을의 에테르 수정상점과 교환상점에 ‘아이다늄 보급상자’를 추가했다.
인피니토 챌린지의 경우, 더 많은 유저들이 도전할 수 있도록 31라운드에서 40라운드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으며, 보상 아이템도 상향 조정했다. 신규 교환 이벤트인 ‘불꽃놀이 티켓을 찾아라’도 시작됐다. 유저들은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한 불꽃놀이 티켓으로, 은하수의 가호와 같은 고급 아이템 및 공격력 상승 도감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4일 출석 이벤트도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럭셔리 펫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반적으로 유저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보상을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