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트, 팬들과의 이별 행사에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다
e스포츠 게임단 kt 롤스터의 주장인 '데프트' 김혁규가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들과 송별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에서는 그가 자신의 소회를 전하고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김혁규는 행사에서 그동안의 활동을 회상하며 많은 감정을 표현했다. 그는 팀의 성공과 함께했던 순간들에 대해 감사하며, 팬들의 지지가 그의 힘이 되었다고 전했다. 팬들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길에 대한 기대도 밝혔다.
송별 행사에는 많은 팬들이 참석해 김혁규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냈다. 이들은 그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도전을 할지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내며, 그의 다음 행보에 대해 응원했다. 김혁규는 팬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번 행사는 김혁규가 kt 롤스터를 떠나 새로운 희망을 찾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으로 평가된다. 팬들과의 소중한 순간들이 앞으로의 경기 생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는 그의 말은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마지막으로, 김혁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e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더 나은 선수로 성장하기 위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