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트' 김혁규, 은퇴 송별 행사서 동료와 팬들에게 애정 담은 작별 인사
kt 롤스터의 선수 표식 홍창현이 17일 서울 광진구의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유명 선수 '데프트' 김혁규의 송별 행사에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 홍창현은 김혁규에게 감사를 표하며 그간의 출발의 의의를 강조했다.
김혁규는 롤 게임에서 오랜 기간 활동해온 선수로, 많은 팬들과 동료들에게 사랑받아왔다. 그의 송별 행사는 그가 선수 생활을 마감하며 새로운 길을 가는 의미 있는 자리로 기획되었다.
행사에는 여러 동료 선수들이 참여하여 김혁규의 업적을 기념하고 그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팬들과의 소통도 이뤄지며, 김혁규의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홍창현은 행사에서 김혁규와의 소중한 기억들을 회상하며, 그가 팀에 끼친 긍정적인 영향을 언급했다. 특히 팀의 성장에 기여한 그의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다.
송별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으며, 김혁규의 감정이입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그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김혁규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esports 커뮤니티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번 송별 행사로 인해 김혁규는 선수 생활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으며, 많은 이들이 그의 향후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