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넷마블 '몬길: STAR DIVE'와 버추얼 아이돌 스텔라이브 2기 멤버 공개
넷마블은 17일 지스타 2024에서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스텔라이브의 2기 멤버 ‘시라유키 히나’와 ‘아카네 리제’를 소개하는 시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텔라이브는 현재 10명의 멤버로 구성된 버추얼 유튜버 그룹으로, 이번 이벤트에는 신입 멤버 두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각 멤버의 자기소개로 시작된 후, 히나와 리제가 직접 '몬길: STAR DIVE'의 스토리 모드를 시연했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에서는 몬길 장패드와 야옹이 몬스터링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또한, 몬길 X 스텔라이브 팬아트 수상작을 발표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이는 13일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시연 방송은 치지직 플랫폼에서 라이브 중계되었고, 동시간대 시청자 수가 7700명을 기록하며 전체 방송 중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몬스터가 개발 중인 '몬길: STAR DIVE'는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액션 RPG 장르에 속한다.
게임의 스토리는 주인공 클라우드와 베르나가 몬길러스 길드에서 맡은 임무를 수행하며 변해버린 몬스터의 생태를 조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를 만들어 각 캐릭터의 특성과 스킬을 조합하여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험을 진행하면서 몬스터를 길들이고, 길들인 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4를 통해 '몬길: STAR DIVE'의 세계관과 스토리 모드를 공개했다.
│
이 포스트는 피시아(PHYSIA) 사에서 운영하는 게임메이커.KR 게임 개발 뉴스 블로그에서 작성되었으며,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는 목적을 제외한 다른 용도의 무단 배포 및 수정을 금합니다. 참조 - 피시아(PHYSIA), 게임메이커.KR, 게임투비즈(GameToBiz), 게임S/W에이전시, 저널CTL코리아